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맛집 2편(성산읍). 복자씨 연탄구이, 어멍 횟집

728x90
반응형

제주 맛집 2편. 복자씨 연탄구이, 어멍 횟집

이번에는 성산 근처 위주의 맛집 소개를 해보고자 한다. 솔직한 리뷰가 있습니다♡

# 성산읍(복자씨 연탄구이, 어멍 횟집,섭지코지로)

1. 복자씨 연탄구이(본점)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64
매일 12:00 - 22:00 연중무휴


작년 제주여행때는 왜그랬는지 딱히 기억이 나진 않았지만 흑돼지를 못먹었다.
대부분 회만 먹었던 기억이..
이번에는 흑돼지는 꼭 먹어보자 생각했고, 흑돼지 맛집을 서치했다. 조건은 성산근처야 한다는것!(숙소가 성산에 있었기에)

그래서 찾은곳이 복자씨 연탄구이♡
이곳, 진짜 맛집이다. 이제까지 남편과 나의 최애 제주 맛집은 한식, 양식 다 필요없고, 그냥 오는정 김밥이였다.
근데 이곳은 오는정 김밥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제주 최애 맛집이 되어버렸다.

흑돼지 근고기(600g)에, 밥 두공기, 아쉽다면 김치찌개나 열무 국수 시키면 딱 좋다♡
두터운 고기에 육즙이 꽉차 있었다.
돼지고기가 이렇게 육즙이 많은건 처음이라며, 남편은 너무 놀라워했다. 멜젓보다는 쌈장을 좋아하던 나였는데, 이곳에서는 노릇하게 구워진 흑돼지를 멜젓에 찍어먹는게 너무나 일품이였다.
마지막날 시간만 괜찮았다면 한번 더 가고싶다고 말할정도로 너무나 맛있는 집♡

또한 알바생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서 자주 찾게 될 것 같다(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먹었긴 했으나, 리뷰에 웨이팅 있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전화예약 불가입니다.)




2. 어멍 횟집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9
매일 11:00 - 23:00


평소 회 킬러인 남편은 역시나 갈치회와 고등어회를 찾았다. 신기하게 성산 골든튤립 호텔이 우리 숙소이고,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어멍 횟집이 호텔 1층에 있었기에 다른 횟집은 생각도 않고 바로 이곳으로 픽했다. 근데, 찾아보니 나름 유명했던 곳이였다.

이곳은 찾아보니
고등어, 딱새우, 갈치회 중 택2일 40000원,
고등어, 딱새우, 갈치회 60000원
이 두 메뉴가 시그니처 인듯 하다.
우리는 그냥 2인 코스(80000원)으로 주문 했는데...
음... 맛집이라는 느낌은 크게 들지 않았다.
스끼다시도 많았고, 갈치 지리탕도 나름 특별한 맛이였지만 회가 신선한 느낌은 아니여서 가격대비 아쉬움이 조금 남았다.

그런데..뭐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도 아니였기에 케바케가 아닐까 싶다. 왜냐면 우리가 먹는 동안에도 포장해가시는 손님들이 위에 두 메뉴를 시켜가는 모습이 꽤 많았기에...

어멍 횟집은 코스요리보다는 위에 두 메뉴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대부분 손님들이 포장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배민도 되는 듯 하고.. 특히 성산 골든 튤립을 숙소로 정하신 분들은 포장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